하이퍼블릭 가라오케, 비즈니스 접대용으로 추천

하이퍼블릭은 혼자 방문해도 재미있게 놀 수 있나요?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는 혼자 방문하셔도 여러 명이 함께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리기 때문에 혼자 방문하는 것에 대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다른 곳보다 어린 여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모 수준 또한 높아 다른 업소들과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가라오케에 방문해 보신 남자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부분일 텐데 손님 바가지 씌울 궁리만 하고 과장된 광고만 하는 곳들은 혼자서 가든 여럿이서 가든 그 생각만 할 뿐입니다. 하지만 하이퍼블릭은 혼자서 방문하신 손님이라고 해도 끝까지 재미있게 놀 수 있게 초이스만 해결하는 것이 아닌 계산까지 이어지는 과정 전체를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며 아가씨 마인드 교육 또한 주기적으로 하여 손님의 서비스 면에서 불만족하실 일을 만들지 않습니다. 현재 단골 손님들 중에는 초반에는 여럿이서 방문하시다가 이제는 혼자서 방문해 즐기고 가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담당 매니저나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 때는?

초반 초이스를 마친 뒤 아가씨의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담당 매니저의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으실 때는 초반이든 중반이든 후반이든 가리지 않고 손님이 불만족스러우시면 바로 교체를 진행해 드립니다. 만약에 교체하겠다는 말이 쉽지 않으실 경우에는 매니저 교체의 경우 아가씨에서 아가씨 교체의 경우 매니저에게 말씀해 주시면 바로 교체를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참으실 필요 없이 바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는 손님께서 재미있게 놀다 가실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조금의 불편함도 느끼시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에 아가씨 또는 매니저 외에도 그 어떤 불편함이 있으실 때면 편안하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술을 다 마신 상태에서도 연장이 가능한가요?

한참 놀던 중 더 이상 술을 마시기 힘들다거나 술을 더 이상 추가하고 싶지 않은데 시간은 연장하고 싶을 때 받아주지 않는 가라오케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본 강남 퍼블릭 가라오케에서는 술이 떨어졌을 때 따로 술을 더 추가하실 필요 없이 원하시는 만큼 시간을 연장하시면서 노실 수 있습니다. 아가씨뿐만 아니라 담당 매니저들과 놀고 싶다고 하셔도 술 추가 없이 시간 연장만 해주셔도 충분히 즐겁게 노실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업소에서는 최고의 마인드와 수질을 겸비한 담당 매니저와 아가씨만을 출근시키고 있기 때문에 기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업체들과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술자리가 재미없었던 분들 또는 수질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서비스 마인드가 없는 아가씨들 때문에 가고 싶은 가라오케를 찾지 못하셨던 분들께 최고의 술자리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