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문자 대량으로 실패 없이 보냅니다

스팸 차단 없이 높은 전송률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해외문자를 전송해야 할 때 의뢰한 내용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까 우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문자의 전송 성공률과 관련이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전송률 외에 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지도 중요한 문제입니다. 전송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거나 대량 건 때문에 속도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제대로 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실패 없이 전송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팸으로 분류되어 전송 실패가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 부분을 제대로 해결하여 문자 전송이 이루어지는 것 역시 중요한 부분입니다. 즉, 스팸 차단율이 높거나 전송 실패율이 높은 곳은 모두 피해야 하는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법에 적용되지 않는 자유로움

그리고 해외문자는 국내 광고법에 적용받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국내 광고법에서는 이와 같은 문자는 스팸이나 광고성으로 분류되어 광고 또는 수신 차단과 같은 문구가 필수입니다. 그러나 국제문자는 해외 통신사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국내법에 적용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광고나 수신 차단에 대한 문구를 적지 않아도 자유롭게 문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스팸 차단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고 안전하게 전송될 수 있습니다.

철저한 보안 시스템

개인 정보에 대한 부분은 더 예민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외문자 전송은 익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개인의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확률은 낮습니다. 다만 일부에서 문자 전송률을 홍보하기 위해 문자 내용을 공개하기도 하는데 이 과정에서 기업의 내부 기밀이 유출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개인 정보뿐 아니라, 이러한 방식으로 홍보하거나 광고하는 것 모두 고객과의 신뢰나 약속을 어기는 것으로 생각하고 업체 선정 시 이 부분도 고려해야 합니다. 업체의 성과를 과시하기 위해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지 않는지를 잘 살펴본다면 정보 유출에 대한 부분을 미리 점검할 수 있습니다.

높은 전송률에 맞는 합리적 가격

문자 전송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부분 외에 가격에 대한 부분 역시 많은 고객들이 문의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업체에서 광고하는 비용은 실제로 이루어지는 가격이라기보다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홍보하기 위한 목적이 더 큰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을 앞세우는 곳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전송률이 보장되는 곳으로 선정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그리고 3,000건 이하의 소량 건과 그 이상에 해당하는 대량 건의 경우, 협의에 따라 가격 조정이 가능하므로 이 부분은 좀 더 구체적인 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해외문자 가격에 대한 논의 역시 직접적으로 문의하여 알아보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여러 조건에 부합하는 서비스

회사 내부에서 해결할 수 있는 일임에도 업체에게 맡기는 이유는 아무래도 비용 대비 효율이 높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문자를 보내는 시간을 아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면 좀 더 업무 성과에 대한 부분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비용에 맞는 성과를 낼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국내법에 적용받지 않고 스팸으로 걸러질 위험성이 없는지, 대량 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신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지 등을 고려하여 업체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전 업종에 맞춰 전달할 수 있는지,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이 철저한지 등을 기준으로 삼는다면 큰 문제 없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해외문자에 대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확하게 전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발신 번호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신자에 대한 관리 역시 철저하게 이루어지므로 이를 통해 좀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국내법에 적용받지 않기 때문에 광고성 문구에 대한 제약 없이 자유롭게 문자 내용을 구성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나 정확도에 대한 의심 없이 자유롭게 문구를 작성하여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